[일본 나가노] 가루이자와의 카페에서 점심을, 카페 콘베르사(Cafe Conversa)

Posted by 김치군
2011.08.07 13:54 여행 관련/In Asia


가루이자와는 도쿄에서 가까운 휴양지이기때문일까, 거리에 수많은 카페들이 있었다. 가루이자와에 도착했을 때에는 이미 점심이었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며 돌아다니다가, 런치세트를 문 앞에 내걸고 있던 카페에 들어갔다.


검은색의 외관이 참 맘에 들던 카페의 이름은 카페 콘베르사(Cafe Conversa). 카페 앞 화단에서는 블루베리와 같은 것들을 키우고 있었고, 주변의 다른 카페들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카페였다.


일반적으로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간단한 먹거리를 파는 카페.


메뉴판 앞에 앙증맞은 Welcome 글자와 그 위에 새들이 올라앉아있었다. 이거 왠지 눈길을 끄는거 같아서 귀여운데, 자세히 보니 하얀 새가 사팔이다;;


카페에 들어가니 할아버지께서 커피와 함께 케이크 하나를 드시고 계셨다. 그렇게 주방을 직접 볼 수 있는 바 형태의 좌석도 있었지만, 우리는 여러사람이었기 때문에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런치메뉴는 1,100엔. BLT샌드위치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나는 그중에서 에스닉 카레를 골랐다. 이름만 봐서는 굉장히 건강에 좋을 것 같은 카레였는데,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웰빙 카레였다. ㅎㅎ


한쪽에는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게 비치되어 있었고, 무선 인터넷도 무료.


요리와 함께 주문한 커피를 드립하시는 아저씨. 이렇게 드립하는 모습을 보니 또 색다르다. 최근에는 테이크아웃에서 이미 만들어놓은 드립커피만을 먹어서 그런가 쩝.


그렇게 드립한 커피에 얼음을 넣어 아이스커피 완성.


커피를 구경하고 있으려니 메뉴가 나왔다. 요 샌드위치는 내가 시킨 것은 아니고, 베쯔니형이 시킨 메뉴. 베이콘과 야채 그리고 토마토가 가볍게 토스트한 브라운 라이스 사이에 들어있었다. 먹어보지 못해 맛을 평가하긴 그렇지만, 베쯔니형에 따르면..'맛있다.'


나가노도 아오모리와 함께 사과로 유명한 지역이라고 한다. 그래서, 음료로 커피가 아닌 사과주스를 시킨 사람도 있었다. 사과주스의 맛은 꽤 좋은 편.



내가 시켰던 에스닉카레.

맛은 태국의 그린커리가 연상되는 맛이었는데, 가지나 버섯같은 재료를 주로 만들어진 카레였다. 태국에서 먹은 카레와 맛이 비슷해서 거부감도 없었고, 맛도 괜찮아서 배도 고팠던 차라 후다닥 밥그릇을 비웠다. 먹고나니 아쉬운게 역시..일본에서는 오오모리로 먹어야 해;


그리고 먹었던 후식. 치즈케익. 크림이 앙증맞게 올라간 치즈케잌은 적당한 온도로 차가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마지막으로 절인 살구. 그러고보니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살구를 먹은일이 별로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살구맛이다. 설탕을 조금 더 넣어서 단맛이 많이 나도록 절인 것 같은데, 맛이 꽤나 괜찮았다.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깔끔한 분위기에 친절한 주인아저씨가 있었던 카페. 가루이자와에는 다양한 테마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가루이자와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카페만 돌아다니는 사람도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 시간이 있다면 카페기행도 한번 해보고 싶다. ^^


크게 보기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아담하고 분위기 정말 좋네요 ㅎㅎㅎ
    • ㅎㅎ 그쵸?

      깔끔한 점심먹기에 좋았어요..
    • 써니
    • 2011.08.07 15:15 신고
    음~~~ 치즈케익 마구 땡기네요 ㅋㅋ
  2. 일본같지 않고 마치 서양같은 분위기인데요 ^^
    • 아무래도..

      세련된 카페들이 다 그런느낌이 아닌가 싶어요.
  3.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장식들도 정돈이 잘된 분위기네요^^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절인살구의 맛이 가장 궁금하네유~
    • ㅎㅎ 절인살구..

      더 달콤한 살구맛있어요 ㅎㅎ
  4. 조용하고 아담한 분위기에 이런곳... 정말 좋아하는데...
    카레맛이 상상이 잘 안가요
    궁금하네요 ^^
    • 음.. 그린커리..

      저도 한국에서는 먹어본적 없는 맛이라 ㅎㅎ
  5. 커피에는 역시 치즈케익이랑 찰떡궁합이죠~
    아, 커피가격이 상당히 쎄군요.
  6. 이런곳이 더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
    웬지 정감도 가고 말이죠..ㅋㅋ
    • 네.. 동네에 이런 카페 있으면..

      쭉 쉬면서 그냥 놋북으로 원고 쓰고 싶어져요 ㅎ
  7. 전혀 일본 같지 않은 분위기 이네요...
    참깔끔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