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 쇼핑] 와이키키 쇼핑 / 킹스 빌리지 -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

Posted by 김치군
2014.07.27 21:43 하와이/오아후



[오아후 쇼핑] 와이키키 쇼핑 / 킹스 빌리지 -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뒤편에 위치한 킹스 빌리지는 가볍게 들리기 좋은 작은 쇼핑몰이다. 레스토랑들도 꽤 많이 있어서 식사를 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고, 본격적인 브랜드 쇼핑보다는 기념품이나 귀금속, 하와이스타일의 물건들을 사러 오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냥 소소하게 둘러보기 좋은 곳인데, 그 중에서도 월, 수, 금, 토에 열리는 파머스 마켓 시간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가격보다는 뭐랄까, 와이키키 내에서 하와이를 조금이나마 더 느껴볼 수 있는 순간이어서가 아닐까?


위치 : http://goo.gl/maps/snHwd

파머스마켓 날짜 : 월, 수, 금, 토 4~9 pm



파머스 마켓이 아닌 날에는 이렇게 조용한 느낌이지만,



파머스 마켓이 열리면 다양한 물건들을 파는 가판이 열린다. 돌 파인애플과 주스를 팔던 가게.



하와이의 여러 과일과 채소들. 하와이가 열대지방이라 수많은 과일들이 날 것 같지만, 특징적인 몇몇 과일을 제외하면 본토에서 공수해 오는 과일들도 많다. 그래서 하와이에서 과일이 그리 싸지만은 않다.



바로 위 사진에서 과일을 깎고 있는 부자(혹은 직원과 사장). 파파야인듯.



과일 외에도 무수비나 요리된 음식들을 파는 가판들도 있다. 과일들도 깎아서 팔고..스팸 무수비나 칼루아 포크도 있었다.



여기는 주 품목이 구아바인듯.



이 매대는 좀 더 과일의 종류가 다양하다. 과일을 먹기 편하도록 깎아서 포장해서 파는데, 보고 있으면 그날 바로 깎아서 파는 신선한 과일들이 많다. 하긴 조금만 지나도 과일은 쉽게 무르니까..;;



본격적으로 채소류를 파는 가판. 중앙에 꽤 크게 자리를 잡고 있었다.



아주 특별하지는 않지만, 와이키키를 거닐면서 잠시 들려볼만한 볼거리여서 그런지, 파머스마켓이 열리는 날에는 항상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다. 반면에 파머스마켓이 안열리는 날에는 다소 한산한 편.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월 1만원에!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어딜가나 저런 마켓이 더 인간적이고 재미가 있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