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카납] 호-메이드 파이의 고향, 썬더버드 레스토랑(Thunderbird Restaurant)

Posted by 김치군
2013.09.06 14:56 여행 관련/In North America



자이언캐년과 카납과의 경계에 있는 레스토랑. 썬더버드 레스토랑(Thunderbird Restaurant)은 베스트웨스턴에 속한 레스토랑으로, 카납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호-메이드 파이(Ho-made Pies)



이 짧은 에이프런을 두르고 있는 여자분이 들고 있는 것이 그 파이다.



수건부터 다양한 기념품들도 팔고 있다. 대표적으로 미는 메뉴인듯;;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는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다. 여러가지 익숙한 미국식 샐러드 재료들이 가득해서 맘에 들었다.




이건 내가 주문했던 바이슨 샌드위치. 녹인 스위스 치즈에 양파를 얹고, 그 위에 두터운 패티를 올린 샌드위치였다.



육즙 가득한 샌드위치는 상당히 맛있었다. 저녁식사의 평은 그저 그렇지만, 점심용 샌드위치들의 맛은 상당히 괜찮은 듯 했다. 저녁보다는 점심용이랄까.




이건 동행이었던 태양이가 시킨 햄버거. 조립해서 먹을 수 있도록 따로따로 나온다. 이렇게 제대로 된 패티로 나오는 햄버거들이 좋다.



아주 특별한 햄버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미국에서 먹는 제대로 된 햄버거의 맛은 내 주는 그정도의 햄버거 느낌.



마지막으로 먹은 것은 아이스크림을 얹은 호-메이드 파이. 옆의 애플 시럽을 끼얹어서 아이스크림과 먹으니 상당히 괜찮았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어차피 저 길에서 들릴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지만 나쁘지 않은 듯.




크게 보기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