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는 호주 여행 UCC #06 - 브리즈번 강의 페리, 그리고 야경.. (완)

Posted by 김치군
2009.06.24 08:55 비범한 여행팁/여행 UCC



김치군의 "들려주는 여행 UCC" 6번째 마지막편입니다.

이번에는 골드코스트를 떠나 브리즈번으로 이동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는 브리즈번이네요.
그래서 브리즈번 강을 돌아보며,
시리도록 푸른 하늘과 브리즈번의 야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다음엔 개인적인 스페셜(?) 영상이 올라가고,
쿠바 여행 UCC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월 1만원에!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영상너무 멋지네요..
    대리만족 실컷하고 가요^^
  2. 목소리 좋은데요~~
  3. ㅎㅎ 동영상 오른쪽 위 김치군... 계속 신경쓰였습니다. ㅎㅎ^^
  4. 이곳이 브리즈번이군요~!
    UCC가 있으니 여행이 더 실감나요 ^^
    • ㅎㅎㅎ..

      앞으로는 좀 더 멋진 UCC로 만들어 보려구요.
  5. 지금으로부터 27년전 다녀온 곳인데
    다시 보니 새롭군요~
    촬영 및 편집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27년전이라니.. 제가 바닥을 기어다닐때군요 ㅠㅠ
  6. 쿠바 UCC 완전 기대입니다..~ ㅋ
  7. 와아....김치군님.
    목소리도 정말 좋으신데요?
    머잖아 '걸어서 세계 여행' 해설자로 데뷔하실 듯...

    야경 사진 너무 좋아요.
    혹 여행할 때 삼각대도 가지고 가나요?
    • ㅎㅎㅎ...

      해설자로 데뷔라뇨..그런날이 왔으면 ㅠㅠ..

      그리고, 평소에는 안가지고 다녔으나, 캐나다 여행때는 가지고 갔어요. 호주여행때는 안가지고 갔구요.
  8. ㅋ 멋있네요~ 여행UCC는 이렇게 만들어야 하는데 나는 도대체 ㅋㅋㅋㅋ
  9. 브리즈번의 매력을 알려주신 김치군님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목소리가 참 좋으신걸요?! 영상잘보고가요~~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영상을 보니 좋네요ㅋㅋ
    • ㅎㅎㅎㅎ

      앞으로는 더 친절한 목소리와 화면으로..

      보답을 해드려야 할텐데요.
  10. 산속에 사는 나에게
    브리즈번 같은 새로운 정보는 김치군님이 알려주시는 뉴스 ^^*
    • 아하하...

      다른나라의 산은 또 어떨까요? ^^
  11. 세상 살면서 가봐할 곳은 왜이렇게도 많은걸까요....에효...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