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의 메뉴들과 히든엣지가 합쳐지다, 불고기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Posted by 김치군
2011.10.02 23:59 여행 관련/In Korea


오후. 도미노피자 한판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이번에 도미노에서 새롭게 베스트셀러 6종에 히든엣지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와 함께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도미노의 베스트셀러 6종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포테이토 피자와 불고기 피자인데 이번에는 불고기 피자를 시켰습니다.



아직 케이스 지지대도 빼지 않은 불고기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히든엣지 피자는 스위트 히든엣지와 갈릭 히든엣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달콤하면서도 견과류가 씹히는 스위트쪽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원래도 고구마가 올라간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더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


피클 2개와 갈릭디핑소스 1개, 그리고 핫소스 2개와 콜라. 피자를 먹을 때 필수품입니다. 이번에는 히든엣지기 때문에 갈릭디핑소스가 아주 중요하지는 않지만, 일반 피자를 먹을때 갈릭디핑소스는 진리에 가깝죠. ㅎㅎ.. 그리고 피클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2개도 부족합니다. 핫소스 역시 팍팍 뿌려먹는 편이라;; 사람들은 이런것과 먹으면 피자 본래의 맛을 잃는다고도 하지만, 이게 또 그맛에 먹는거라 ㅎㅎ



이미 맛 자체는 더이상 평가할 것이 없는 불고기 피자. 그냥 꾸준하게 질리지 않고 시킬 수 있는 피자가 좋은 거 같아요. 신제품은 보통 시켜보고 맘에 들면 몇번 더 시켜먹는 정도지만, 그냥 피자가 먹고싶다고 할때는 평소에 시키던 녀석으로 시키게 되니까요. 가끔 토핑이나 1-2개 추가하는 정도?


그런데 그런 피자에 히든엣지가 올라간건 꽤 괜찮은 선택인 듯 싶습니다. 혼자 피자 1판을 다 먹어버리고 싶을 때에는 그냥 엣지 몇개정도는 먹지 않고 생략하는 경우도 많은데, 히든엣지는 그럴수가 없으니까요 ㅎㅎ;; 맛있어서 다 먹게되고, 결국 1판을 혼자 먹는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제 히든엣지가 워낙 유명해져서 다 알만하지만, 대략 이런 모양. 안에는 고구마무스와 치즈 그리고 견과류가 있습니다.



접시에 올려놓고 엣지부분을 살짝 찢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엣지 안에 맛있는게 들어있으니... 엣지를 버릴 이유가 없지요 ㅠㅠ..


불고기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잔뜩 뿌려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불고기의 맛과 핫소스의 맛이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 생각하기 때문일까요? ㅎㅎ 근데 포테이토나 페퍼로니에는 또 핫소스를 아낍니다. 개인적으로도 핫소스가 잘 어울리는 것이 따로 있다 생각하기 때문인가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갈릭디핑소스.

엣지를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어봤는데, 역시 그냥 도우에 찍어먹는 것과는 다르네요 ^^;; 히든 엣지는 히든엣지 그 자체로 더 좋은가 봅니다~ ^^;


* 본 포스팅은 도미노피자 시식단의 체험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우ㅘ ㅜㅜ 맛있어 보이네요...
  2. 으아.........................정말 이밤에 배가 꼬르륵꼬르륵 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