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고베의 완성된 철인 28호를 만나다!

Posted by 김치군
2009.11.11 14:48 비범한 여행팁/Photo Story

고베 철인 프로젝트가 진행중인 신나가타역.


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만날 수 있는 18m의 거대한 철인 28호...




철인 28호는 하늘을 향해 멋지게 주먹을 뻗고 있었다.

어릴 때 철인 28호를 보면서 가졌던, 로망이 그대로 살아나는 기분.


철인 28호는 완성되었지만, 바닥은 아직 공사중.
일하고 있는 사람의 크기와 철인 28호를 비교해보면, 크기가 짐작이 간다.


어렸을 때, 나의 로망 중 하나였던 철인 28호..




방송국으로 추정되는 곳에서도 사람들이 나와있었다.



이번 고베 철인 28호 프로젝트의 담당자 중 한명인 듯.
열심히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담당자보다는 아나운서의 얼굴이 이뻐서, 촬영방향은 당연히 아나운서 쪽.


곳곳에서 이런 포스터를 볼 수 있었다.






철인28호와 함께 하는 사람들.

어른들도 많았지만, 아이들도 굉장히 많았다는 것.
이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관광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였다.



파란 하늘과 함께한 철인 28호..


고베 철인 28호 프로젝트.

철인 28호에 로망을 가졌던 사람이라면, 꼭 한번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고베 산노미야 역에서, 신나가타역으로 가는 기차를 타면 금방 갈 수 있다.
역에서 5분거리.

<지도 : 구글맵>



김치군이 일본 9박10일 여행을 보내드립니다~!!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 thdino
    • 2009.11.12 09:24 신고
    김치군님 이것을 보니까 느낌이 어떠세요? 아! 그리고 18m라니까 뜬금없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의 하나인 제우스 신상이 생각나네요. 이 철인 28호는 영구히 이렇게 세운대요? 만약에 그렇다면 훗날 후세에 불가사의중의 하나로 구전되어질수도 있겠네요.
  2. ㅋㅋㅋ 철인 28호 완전 멋진데요!!
    어렸을때 참 많이 가지고 놀았었는데.. ^^

    그나저나... 아나운서분 미인이시군요. ㅋㅋㅋ
  3. 철인 28호가 이렇게 생긴 로봇이었군요.
    제가 어릴 적 만화로 보던 철인 ??호는 날렵하게 생긴 검정색 로봇이었는데, 머리는 비슷한데
    몸통이 완전 다르네요.ㅎㅎ
    문화 컨텐츠를 이렇게 관광 산업으로 연결할 수 있는 역량을 우리도 하루빨리 길러냈으면 좋겠습니다.
  4. 애니메니션의 천국이란 말이 저절로 실감하게 됩니다.

    사진도 너무 멋져요...
  5. 이제 사람들은 많지 않은 모양이네요? 처음 등장했을 때 일본 전체가 들썩이더니 말입니다. ㅎㅎ
  6. 엄청난 크기의 로봇이군요...
    일본은 저런거 만들어내는거 보면 대단해요^^
  7. 역시 일본~ 대단한데요.. 저런걸 세울 생각을 다하고.. 새로운 명물이 되겠는데요~
  8. 건담도 만들더니 철인28호도 만들었었네요..ㅋㅋ
    참 대단한거 같네요..ㅋㅋ
    우리나라도 태권브이로 하나 만들면 관광상품 되고 좋을거 같은데..^^
  9.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ㅋㅋ
    사진찍으려면 좀 공이 들겠네요. 원체 커서요.ㅎㅎ
  10. 김군의 로망 철완28호~
    우리나라도 저런것 하나 세우면 좋은데... 저런것 세우면 어디 잡아가는 법 이라도 있는지원..
    완전 멋지내요 +_+
  11. 아~ 정말 멋지군요~ 우리나라에도 저런걸 만들어 놓음 좋으련만... 태권브이로 말이죠~
  12. 건담에 철인28호에.. 아무튼 일본인들은 저런것 참 좋아해요..
    .
    혹시 우리 국회의사당에 관심 없을까요?ㅋ
  13. 옛날에 만화 보면서 환상에 젖어보던 철인 로보트 정말 멋집니다.
  14. 축하 메시지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과 글 잘 보고 갑니다. 오로라 사진 정말 좋네요.
    공개되지 않은 사진 작품을 한번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좋은 인연으로 훌륭한 작품이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그럼 수고하세요,
    또 오겠습니다.
  15. 태권V도 크게 만들어 명소가 되었으면 좋으련만...
  16. 재밌군요.
    아이들 과 어른들 볼거리가 하나 생겼네요
  17. 일본은 자국의 문화산업에 정말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
  18. 이히힝.... 지난 고베 방면갔을때 철인 28호는 고사하고(그야 그때는 건담도 없었으니...) 코시엔 조차 공사중이었던터라....
  19. 저정도로 뚱뚱하진 않았던 것 같은데 상당히 배불뚝이네요.ㅎ
    좀더 남색이지 않았나요.ㅎ
  20. 저런걸 뭐하러고베까지 보러갑니까.......ㅡ.ㅡ 이해불가.......깡통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