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미국행 델타항공 기내식 - 인천 - 도쿄 - 샌프란시스코

Posted by 김치군
2010.06.21 15:41 여행 관련/비행-기내식-라운지


오랜만에 기내식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기내식을 먹었으면서도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

이코노미 기내식이라는게 아주 큰 특별함은 없지만,
그래도 비행기 탈 때마다 어떤것이 나올까 궁금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듯 싶습니다.

이번의 비행은.. 델타항공의 기내식으로..

인천 -> 도쿄 -> 샌프란시스코 , 샌프란시스코 -> 도쿄 -> 인천이었고,

총 6끼를 먹었습니다. 비행기안에서 먹은 식사량만 해도 대단하네요 ^^;


[인천 -> 도쿄]

역시 짧은 구간이다보니 간단하게 뎁히지 않은 식사가 나왔습니다.
뭐, 그냥 먹을만한 정도의 식사였습니다. 따듯하지 않아 아쉽지만요.


[도쿄 -> 샌프란시스코]

장거리 구간입니다. 델타항공의 기내식 메뉴판을 줬는데,
한국 출발이 아니다보니 영어, 일본어, 중국어만 적혀있네요.


먼저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오렌지쥬스와 미니프레젤로 시작합니다.
델타항공의 요 미니프레젤, 꽤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녁식사로 나왔던 비빔밥입니다.
하지만, 고추장은 없었고, 고기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뭐랄까.. 이름은 비빔밥이지만.. 실제로는 야채가 얹어진 덮밥이었어요.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

샐러드도 괜찮았구요.


옆에 앉은 분이 먹었던 치킨카레입니다.
카레가 한국이나 일본의 카레가 아니라, 조금 미국스타일이기는 했지만..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던 거 같네요.


요녀석은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기 얼마 전에 먹었던 아침입니다.
과일 몇개와 빵, 그리고 요플레가 전부였는데..
이것만 먹고서 버티다가는 배고픔에 쓰러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하나를 더 받아먹었습니다. 안그랬으면.. 정말 배고픔에..ㅠㅠ...



[샌프란시스코 -> 도쿄]

샌프란시스코에서 도쿄로 향하면서 먹었던 기내식이었습니다.
치킨과 포테이토가 섞인 요리였는데.. 음..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하지만, 새우에 칵테일 소스가 나온점은 만족.


요것은 좀 돼지갈비찜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은.. 치킨이랑 비교했을 때, 좀 못한 느낌이었습니다.
생긴것보다는 맛이 별로;;


도쿄에 도착하기 직전에 먹었던 식사입니다.
4개의 치즈가 섞였다던 피자였는데... 좀 냄새가 한국 사람이 적응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맛은 그저 그랬는데, 의외로 못드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피자와 함께 또 선택할 수 있었던 메뉴. 샌드위치입니다.
피자보다는 나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도쿄 -> 인천 기내식이 남았지만..
그냥 기절해서 잤던 관계로 기내식 사진이 없네요~

이걸로 델타항공 기내식 열전을 마칩니다~ ^^;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월 1만원에!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마지막 도쿄 --> 인천 기내식 자느라 못찍었다는말에
    뿜었내요 ㅎㅎㅎㅎ
    • 너무 곤하게 자느라..

      기내식을 주는지도 몰랐어요..
    • 라이거
    • 2010.06.21 23:25 신고
    많이도 드셨네요 ㅋㅋㅋ,,,비행기 타시면 엄청 드시는듯
    • 많이 먹었다기보다는.. 여러번 먹어서 그런거겠지요^^;;
  3. 흠 기내식 양 작아보여도 비행시간 길면 서플라이를 때때로 계속 해주기때문에 비교적 대식가인 나도 밥이 작다는 느낌은 없던데요.. 그리고 기내식도 더 달라고 하면 여분 남은거에서 주니 머 ㅋㅋㅋㅋㅋㅋ
    • 그쵸 ^^

      때때로는 여분이 없어서 못먹는 일도 생기니까요 ㅠㅠ
  4. 장거리비행에서는 책이나 영화도 눈에 잘 안 들어오고,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다보니
    속은 더부룩한데 왠지 허한 느낌이 들더군요 ㅎㅎ
    • 기내식의 특성상 그럴수밖에 없지요 ㅎㅎ..
    • 난정말
    • 2010.06.22 02:40 신고
    저 맛대가리 없는 기내식을 사진으로 찍어서 블로그까지 올려대는게 이해가 안된다.
    맛있는 음식이라면 보면서 식욕이라도 돋구지, 저건 전부 가공식품 방부제 덩어리
    게다가 UA나 DELTA라인 타면 12시간 넘는 비행 입맛에도 안맛는 기름진 음식으로 버텨야하는데
    지겹지도 않나
    • 그러게요.

      맛없는건 찍지 말아야하듯이
      정말 못생긴 사람들은 사진도 찍지 말아야 하는거랑 같은거죠???

      사진은 좋은거만 찍어야 하는거잖아요. 그쵸?
    • 그러게요.

      맛없는건 찍지 말아야하듯이
      정말 악플러들은 댓글도 달지 말아야 하는거랑 같은거죠???

      댓글은 좋은거만 적어야 하는 거잖아요. 그쵸?
    • DJ호이
    • 2010.06.22 03:48 신고
    재미있네요
    • 묵고잡당 ㅎㅎ
    • 2010.06.22 06:46 신고
    기내식 보니깐 여행 가고 싶어용.부럽네용 ㅎㅎㅎ
    • ㅎㅎㅎ 기내식이 여행의 시작이기도 하니까요 ㅎ
  5. 미친 글씨가 늬미 콧구녕만하네 아오 내가 적는 것도 안보여 제대로 썼나 안썻나 보르겠네
    • 너네 엄마 콧구멍 되게 작구나^^
    • 비행기타면
    • 2010.06.22 07:49 신고
    스트레이트로 양주부터. 저딴건 다 안주. 맛없는건 개나 줘버려.
    • 전 비행기에서 술을 먹으면 머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 나는 별로
    • 2010.06.22 08:06 신고
    기내식만 보면 이가 갈리네요 저거 만드는것 중노동이에요 보는것과 만든는게 차이가 많아요
    • 기내식 만드는 곳에 계셨었나보군요 ㅎ

      대량으로 저렇게 만드는게 쉬운일은 아니겠죠
  6. 장거리시...기내식을 먹으면서 사육당하는거 같아...라는 기분이 들기도..
    먹고...재우고.....다시 먹이고.........ㅎㅎㅎ

    사진으론 모두다 맛있어 보여요
    • ㅎㅎ 그쵸 좁은 공간에서 먹고자고하면 아무래도

      그런 기분이 들곤하죠 ㅋ
    • 기내식
    • 2010.06.22 10:06 신고
    전 기내식이 세상에서 젤루 맛나다고 생각하는 1인. ㅋ 비행기에서 먹음 어쩜 그리 맛나는지. 가끔 해외여행가면 여행자체보다 비행기 기내식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부럽습니다. 님 나두 절케 오래 비행기 타고 기내식 먹음 좋겠어요. 눈호강 잘하구 갑니다.
    • 기내식이제일 좋은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비행기 탈때 먹으면 좋죠 ㅎㅎ 하지만 역시 장거리 비행은 힘들어요 ㅠㅠ
    • 먹고싶다
    • 2010.06.22 10:40 신고
    나는 기내식 정말 좋아하는데,,
    기내식 먹을 음식 못된다고 하는 사람보면 이해가 안감,,,
    여행이나 출장,,, 그런 설렘과 시너지효과가 나는 입맛,,,,
    기내식 짱!!
    • 그쵸 기내식 자체보다도 여행을 떠나거나 하는 그런 즐거움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하죠

      저도 그런 기내식은 좋아요 ㅎㅎ
    • Jeki
    • 2010.06.22 11:27 신고
    저도 일본 나리타 갈때 델타항공 이용했는데, 갈때는 초밥,김밥 나왔었고, 올때는 샌드위치 나왔어요...마지막 사진과 똑같네요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 뭐 장거리 비ㅙㅇ이 아니면 기내식은 애교로 먹을만 하죠 ㅎㅎ
  7. 기내식은 전 이제 못 먹겠어요 ㅠ_ㅠ
    하루에 3번 기내식 죽을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 ㅎㅎㅎ 남아공 가면 4끼는 먹지 않나요?

      그정도면 정말 질릴만 한데 말이죠 거기다가 완전 단기로 다녀오셨잖아요 ㅎㅎ
  8. 기내식 6끼... 저에겐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9. 기내식은 조금만 먹는 게 좋죠.. 배고프지 않을 정도만..
    그래도 맛있다면야 뭐.. 이빠이 먹어도 ㅎㅎ
  10. 장거리 비행기는 탈때마다 사육당해지는 느낌이에요...자다 먹다 자다 먹다 ㅋㅋ
    • 지성
    • 2010.09.13 02:40 신고
    이번 겨울에 미국에 델타항공을 이용해서 가려고하는데요~
    도쿄로 경유해서 가던데ㅠ 도쿄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비행기 타는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도쿄에 오래머무는지 궁금합니다!!
    • 부럽다....
    • 2011.02.20 20:32 신고
    여행갈때가장기다려지는게 기내식같은데.. 맛있어보이네요~ 재밌게 보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