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세나도 광장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우유푸딩과 계란푸딩

Posted by 김치군
2010.12.05 10:51 여행 관련/In Asia


예전에는 세나도광장의 한복판에 있던 이순밀크컴퍼니가 지금은 세나도 광장의 건너편으로 자리를 옮겼더군요. 박에서 수많은 우유푸딩이 보이는 인테리어는 동일하지만, 조금은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자리가 조금 비어있어서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우리가 앉자마자 5분도 지나지 않아서 사람들이 가득 차더군요. 그냥 들어가는 타이밍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카오에 오면 꼭 한번은 먹어본다는 디저트 우유푸딩. 저는 이번에 2번째 먹어보는 건데, 첫번째 먹었을 때 워낙 좋은 기억이 있었던 터라 다시 한번 먹어보는 것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


여기의 우유푸딩들은 모두 이 소에서 나오는 것이겟지요? ㅎㅎ;;


메뉴판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고, 다양한 디저트들까지 많은 먹을 꺼리가 있지만, 여기서 대표적으로 먹게되는 건 우유푸딩과 계란푸딩. 1인당 1개씩정도만 시켜서 먹어도 무난하고, 3명이면 2가지만 시켜도 됩니다.



그렇게 나온 우유푸딩. 준비되어 있는 녀석이라 그런지 주문하자마자 순식간에 가져다 줍니다.


우유푸딩은 담백한 맛이 가장 인상적이긴 한데, 이전에 먹었던 맛이 미화되었던 걸까요. 사실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던 것은 아니고, 맛은 있는데 그동안 기억속에서 더 맛있는 음식으로 바뀌어 왔나 봅니다. ㅎㅎ.. 어쨌든, 마카오에 오면 그래도 한번쯤 먹어봐야 할 맛있는 디저트임에는 틀림 없네요.



역시 계란푸딩은 기억과 동일하게 느끼했습니다. 뭐랄까, 반숙으로 만들어진 계란으로 푸딩을 만든 기분? 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지만, 저는 역시 조금은 힘든 맛이더라구요 ㅎㅎ..

예전에는 세나도광장에 있어서 찾기가 굉장히 쉬웠지만, 이제는 세나도 광장 길 건너편에서 조금 걸어가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세나도 광장 주변을 둘러볼 때 조금은 주의깊게 찾아봐야 하는 곳입니다.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계란 푸딩..과연 무슨 맛일까요? 행복한 주말 오후 보내십시오
  2. 와~ 푸딩... 넘 맛있어보여요... 에혀~ 빠리바게트라도 다녀와야하나....
  3. 푸딩 무척 좋아하지만.. 저런 순수한 푸딩은 처음보네요^^
    자연의 맛이 진할듯 싶습니다..
    • 어느정도는 진리지만..

      너무 순수한 맛도 가끔은 힘들어요 ㅎㅎ
    • 찌글이ㅠㅠ
    • 2010.12.05 22:18 신고
    우와ㅋㅋ신기한 푸딩들이네요~
    근데 왠지 계란푸딩에선 비린내날것같다능ㅠㅠㅋㅋ
    우유푸딩은~먹고 나면 입에서 똥내날것같아요ㅋ.ㅋ
    • 호불호가 좀 심하게 갈리긴 하는 거 같아요 ㅋㅋ
  4.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 정말 말 그대로.. 딱..

      우유맛, 계란맛입니다.;;
  5. 저는 먹어보지 못해서 사뭇 궁금하네요...왠지 계란찜 덜익은 느낌도..ㅎㅎ ^^
    • ㅎㅎㅎ.... ^^

      한번 드셔보셔야 알 맛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