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카고와 마이애미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

Posted by 김치군
2012.04.21 04:39 비범한 여행팁/Media News

 

 

클라우드 게이트

 

 

그랑자트섬의 오후 at 아트 인스티튜드 오브 시카고

 

 

시카고 피자

 

 

야경 from 존 행콕 센터

 

 

오크파크

 

 

킹크랩 at 쇼's 크랩 하우스

 

 

헤밍웨이 생가

 

 

시카고 스카이라인

 

 

유리로 만든 공간 at 윌리스 타워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

 

열심히 여행중이라 포스팅을 거의 못하고 있네요 ^^;;

현재는 시카고-마이애미를 지나 세인트마틴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뉴욕을 거쳐 한국으로 귀국할 예정입니다.

 

그때 또 수많은 포스팅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신고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7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공호
    • 2012.04.22 22:18 신고
    드흐 재미나시겠어요ㅠ 저도 곧 마이애미 가는뎃
    설레입니닷ㅋㅋ 근데 얼마나오래 여행하시나요?
    첨으로 오래가는데 준비물이많네요 ㅠ여자라그런지생필품도많고생리통약도챙겨야하구 ㅠ
    • 얼마나 여행 가세요? 저희는 이번 여행은 17일 일정으로 4/15~5/2일까지 다니는 중입니다. 올 상반기의 마지막 장기 여행이 될 듯 싶어요 ^^

      제 와이프도 이제는 장기 여행에 익숙해져서, 왠만한 필수품은 현지에서 뚝딱 구입해서 처리하더라구요. 몇몇 우먼스 타이레놀이나 가벼운건 충분히 가져가는거 같구요^^; 그날을 위한 물품은 적당히 가져가고, 미국에도 좋은 물건이 많다 하네요. (요건 제 와이프 의견)
  1. 돌아오셔서 좋은 글들 올려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 시카고와 마이애미여행기 기대됩니다.
    • 공호
    • 2012.04.24 23:59 신고
    와.....17일씩이낫 ㅠ부럽습니다...
    저는 30일부터가요 9일동안이요 ㅋㅋ 겨우 9일가는데 잠이많다싶었는데....ㅠ현지에서도 구입하는걸 고려했었는데 가격도쎌거같고 어떤종류가있는지도몰라서 여성용품왕창챙겼거든요ㅠ.ㅜ현지에도 좋은물건이많다니. 참고할게요 ㅎㅎ
    • 2012.04.25 14:59
    비밀댓글입니다
  3. 저희동네(시카고) 지나가셨네요*^^* 미리 알았으면 커피나 한잔 대접해드리는 건데 말이죠^^ 매번 열독 하고 있습니다. 다음번엔 꼭 연락주세요^^ kimpd808@gmail.com
  4. 시카고 하면 뷰지컬 시카고가 생각나요... ㅎㅎㅎ
    너무 진부한가요?? 그리고 첫번째 사진 영화 소스코드 마지막 쯤에 나온 조형물이라서 반갑네요
    마이에미는 제가 싸랑하는 csi 의 호라시오 반장님이 생각나고
    ~~ 시카고 랑 마이애미 여행 잘하세요~~~~~
  5. 미국 참 풍요롭고 살기 좋은 나라죠.
    • 박형식
    • 2012.05.28 13:07 신고
    아~~시카고도 가셨었네요..
    저한테는 2번째 고향 같은 곳인데~^^
    교환학생 가 있는 동안 정말 구석구석 열심히 돌아다녔던 기억이 있는 곳이네요~ㅎㅎ
    실버빈, 존 행콕 센터, 지금은 월리스 타워지만 제가 있었을 땐 시어스 타워였던...사진들 보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간만에 블로그 왔다가 글 하나 남기고 갑니다~ㅎㅎ